人気ブログランキング | 話題のタグを見る

ケンチャナヨ!(?)な日々

tabikan.exblog.jp
ブログトップ
2007年 04月 28日

久しぶりに

한국말로...ㅋㅋ

어제 회식이 있었다
동경영업부80명으로...너~무 힘들었지만 이야기 못했던 사람이랑 이야기할 수 있어서 좋았다ㅎㅎ

어떤 사람이랑 이야기했을때 알게 되었는데, 같은 영업부에 대학생때 한국에 유학으로 간 사람이 있었다
연대에서 공부했다구요

그리고 올해 신입사원으로 입사한 사람도 연대에서 공부하고 능력시험도 6급이래....나 보다 잘하지 않을까...?
한국에 가고싶어서 우리 회사에 왔대...근데 신입이라서 일단 동경에서 일해야한다고요
언젠가 갈수 있을지도 모르네요...

나도 열심히 일하고 빨리 한국에 가야지!ㅎㅎㅎ

昨日は会社の飲み会でした。
東京営業部総勢80名くらい。かなーり疲れたけど、今まで話すことなかった人とも話せてよかったかな?

で、いろいろ話してるうちに大学の時にヨンセ大学に留学してたって人に遭遇。
あと、今年入社した子がやっぱりヨンセで語学留学してて能力試験も6級らしい。俺よりもできるかもねw
韓国に行きたくてうちの会社に入ったらしい。でも新入社員だからそういう約束はなくてとりあえず日本で頑張れということだそうで。いつか一緒に韓国で働ければいいね。

俺も頑張って働いて、なるべく早く行けるように!w

by tabidatekankansg | 2007-04-28 00:21 | その他日記


<< ゴールデンウィークは・・・      東京生活 >>